이러한 팁으로 그 아픈 등을 없애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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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팁으로 그 아픈 등을 없애십시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요통은 매우 흔하다.

이 글은 돈이 많이 들지 않고 중독성이 있을 수 있는 약을 복용할 필요가 없는 요통을 치료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으며,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해칠 수 있다.

당신의 요통을 무시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몸을 무시한다.

그들은 요통이 저절로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걷어서 없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직 고통스러운 상태에서 너무 많이 움직이면 더 나빠질 뿐이다.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긴장을 푸는 데 집중해야 한다.

다친 허리의 정도를 평가하고 더 이상 긴장하거나 찢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 기간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부상이 경미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비록 같은 양이나 통증이 증가한다면 의사나 지압사가 검사를 통해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틀 이상 쉬는 것은 근육 위축으로 인해 역효과를 낳기 때문에 이 경우 득보다 실이 많다.

몸의 같은 근육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하루 동안 여러분이 하는 반복 동작의 종류에 상관없이, 리듬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앉아 있으면 일어나서 다리를 뻗고 서 있으면 주기적으로 움직인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많이 마셔라.

요통을 예방하는 것은 건강한 식단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에 불과하다.

이것은 더 날씬한 몸을 촉진시키고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치유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준다.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서서 걷기를 통해 다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때도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이다.

이것은 너무 오래 앉아있어서 생기는 압박감과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심한 요통은 의사에게 보고해야 한다.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전체 의료 기록을 평가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검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 계획을 제시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당신의 허리에 대한 수술이 당신의 요통을 어느 정도 완화시켜줄 수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다른 방법이 없다면 수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불행히도 수술은 때때로 고통과 불편함을 유발하는 특정 조건이나 허리 부상에 대한 유일한 선택이다.

잠은 어떻게 자니? 그것은 항상 편안한 잠자기 위한 가장 편안한 방법은 아니지만, 여러분이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그것은 보통 허리 통증을 막는데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아래에 난방 패드를 놓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엎드려 자는 것을 멀리하라, 이것은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피해야 한다.

우리는 차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좌석이 등받이를 잘 받쳐주지 않으면 요통이 그 결과가 될 수 있다.

핸들과 페달에 닿기 위해 적절히 조정되고 스트레칭할 필요가 없도록 좌석을 세워라.

허리를 충분히 받쳐주는 사무용 의자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허리 아랫부분인 요추 부위가 제대로 받쳐주지 않으면 상당한 요통을 겪을 수 있다.

의자 등 아래쪽과 밑단 사이에 놓인 베개가 추가 지지대를 제공한다.

컴퓨터 위와 밖으로 잘 배치되지 않으면 우리가 직면하는 많은 요통의 원인이 된다.

모니터는 눈높이에 맞춰야 하며, 요통으로 고생하고 컴퓨터에 직업이 있다면 키보드와 마우스가 앞에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흔히 겪는 문제는 만성 요통이다.

이 글은 쉬지 않고 의사와 상의하거나 끊임없이 약을 튀기지 않고도 요통을 치료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정보를 주었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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