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치료법에 대한 좋은 팁

요통 치료법에 대한 좋은 팁

요통 치료법에 대한 좋은 팁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요통으로 고통 받고 있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요통을 치료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알지 못한다.

이 글에서 당신은 해롭거나 중독성 있는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당신의 요통을 다루는 몇 가지 유용한 방법을 배울 것이다.

요통이 중요하니 무시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이 보내는 고통스러운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한다.

그들은 정상적인 행동을 계속하는 동안 아픈 등 경련이 그냥 사라질 것으로 기대한다.

너무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다.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좀 쉬도록 해라.

미래의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항상 자세를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운동을 너무 많이 해야 허리를 다칠 수 있다고 추측한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사실, 사람들이 컴퓨터에 대해 직감하는 경우와 같이 장시간 앉아 있는 동안 부적절한 자세는 장기적으로 허리 근육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진공 청소와 같은 집안일을 할 때 몸을 구부리지 마라.

진공 상태에서 몸을 구부리면 몸이 끊임없이 앞으로 뻗어나가도록 강요하여 요통을 일으킨다.

등이 아닌 다리 근육을 이용해 진공을 움직이는 동안 키가 크고 곧게 서라.

아마도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종종 당신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물건들을 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일을 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물체를 들어올리기 전에 물체 가까이 이동하십시오.

시간을 들여 몸을 올바르게 정렬시킴으로써 요통 문제를 최소화한다.

만약 여러분이 아프다면, 근육 경련을 완화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하라.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누워서 긴장하고 뿜어져 나오는 근육에 열을 직접 가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많은 양의 수분을 섭취하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나트륨 섭취를 줄임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탈수증을 느낄 때 경련은 더 심해질 수 있다.

요통을 치료하기 위해 복잡한 치료법을 사용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쉬운 것을 잊지 말아라.

며칠간 단순히 쉬는 것은 종종 도움이 된다.

휴식과 함께, 여러분은 또한 고통과 부기를 완화시키기 위해 소염제를 먹을 수 있다.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은 이것을 위해 매우 효과가 있다.

등을 달랠 수 있는 열이나 냉찜질을 통해 요통을 완화할 수도 있다.

원한다면 둘 사이를 번갈아 가며 해도 좋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허리 수술은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장애에 도움을 줄 것이다.

보통, 수술은 다른 어떤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시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수술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특정 부상과 질환에 대한 유일한 선택사항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요통이 마비나 다른 극단적인 상태를 초래했다면,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수술에서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수술은 또한 몇몇 다른 종류의 희귀한 허리 질환에 대한 유일한 치료 방법이 될 수 있다.

많은 경우 이러한 상황은 퇴행성 질환이나 원인이 없는 통증이다.

만약 여러분이 알고 있는 요통에 대한 모든 치료법을 시도했다면, 여러분은 척추지압사와 상담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보통 엑스레이를 찍어서 검사하고, 적절한 치료 과정이 만들어질 것이다.

사소한 조정을 함으로써 통증이 가라앉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허리 통증의 많은 부분을 없애고 싶다면, 경련이 일어나는 상황을 멈춰라.

요통을 유발할 수 있는 것은 피곤하거나, 탈수되거나,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다.

허리 경련이 있다면 환부에 열을 가한 후, 추가 통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등을 쉬어야 한다.

그렇게 많은 시간을 차에서 보내는 것은 실제로 요통의 원인이 된다.

페달과 바퀴에 닿도록 허리를 졸라매지 않고 운전할 수 있도록 좌석을 적절히 맞춰주면 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등 근육을 안전하게 스트레칭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미 따뜻할 때 입니다.

운동 후에 몸을 식히는 동안 반드시 스트레칭을 좀 해라.

허리통증으로 움직일 수 없게 된 사람에게는 허리를 감싸고 있는 근육을 부드럽게 펴주는 것이 도움이 되며, 스트레칭 햄스트링도 큰 도움이 된다.

등 근육이 커서 몸통을 덮고 다른 많은 근육과 연결되기 때문에 꽉 끼거나 다친 등 근육은 전신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안도감을 위해 주변 근육을 늘려라.

요통의 유행이 예상보다 더 크다.

이 글을 읽었으니 이제 고통을 스스로 치료할 수 있다.

Close